불미스러운 주택개량 프로젝트를 피하는 방법

2020. 6. 2. 14:43카테고리 없음


불미스러운 주택개량 프로젝트를 피하는 방법



너는 홈 프로젝트와 씨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봤니?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풍수를 실천하는 많은 사람들은 책상을 출입구를 마주보고 배치하여, 그곳에 앉아 있는 사람이 문으로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힘을 나눠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믿는다.


이 글은 풍수에 뛰어난 비결을 알려준다.




대규모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전문가와 함께 작업을 설계하거나 계획서를 작성하십시오.


만약 당신이나 친구가 기본적인 원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심각한 설계상의 오류와 구조적 오류를 초래할 수 있다.


전문 디자이너는 필요한 모든 건축 법규를 충족시키는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주택 개선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알아두십시오.


명확하게 정의된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비전과 일치하는 결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프로젝트 중간에 스타일 전환의 함정에 빠지기 쉽고, 너무 늦을 때까지 자기 방식의 오류를 보지 못한다.


이런 실수는 뒷걸음질 쳐야 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고 또한 돈 낭비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오래된 신발상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방을 위한 여분의 창고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남아있는 벽지나 심지어 옷감을 신발 상자에 덮개로 추가함으로써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방에 장난기 많은 드라마 느낌을 더할 수 있고, 싸고 효과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너는 일주일에 한 번 온 집에 먼지를 털어야 한다.


먼지와 파편들은 놀라운 속도로 쌓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덜 매력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알레르겐을 공기 중으로 유입시킨다.


먼지떨이는 거미, 개미, 그리고 다른 살아있는 침입자들뿐만 아니라 떠돌이 먼지 입자들을 없앨 수 있다.




당신의 프로젝트에 계약자를 고용할 때, 당신 자신의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계약자가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송장 및 계약을 저장하십시오.


그래야 일의 진척 상황을 예의주시할 수 있다.




너의 굴뚝, 다운스프팅, 내장을 잊지 말아라.


당신의 집의 이러한 구역들이 적절하게 기능하도록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다.


굴뚝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지 않으면 불이 붙을 수 있으며, 하방과 내장이 파편으로 막혀 물이 손상될 수 있다.




집을 수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새로운 구역에 있는 몇 개의 오픈 하우스를 방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현대적인 외모를 확인할 수 있어 이러한 옵션으로 집의 모습을 더 잘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의 지역 철물점에서 현대적인 옵션을 보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이와 같은 많은 집들은 가구와 창가 시술을 할 수 있는 장식가를 얻어서 외관을 완성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외모를 재현할 수 있고 집을 할 때 많은 실수를 하지 않아도 된다.




가정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가족 회의를 통해 탈출 경로 설정에 집중한다.


평범하거나 비극적인 일이 일어나면, 많은 사람들은 당황하거나 얼어붙는다.


재난이 발생했을 때 집에서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는 경로를 확보하면 모든 사람이 안전할 것이다.


따라잡아서 이런 일이 생길 경우에 대비해서 빠져나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생각해 보아라.




만약 여러분이 상당한 욕실을 개조하기로 결정한다면, 장애인들을 위해 여러분의 방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전면 개조는 필요 없지만 준비를 하면 장애인 전용 화장실이 필요할 경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을 팔 계획이라면, 이러한 준비는 분명히 당신의 집의 가치를 더해줄 것이다.




집을 개선할 때, 똑똑한 집주인은 멋진 장식 대신 비품과 재료에 돈을 쓴다.


왜 이러지? 단순 주택 소유자들은 이사할 때 가구와 장식 악센트를 가지고 간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 가치를 더하고 싶고, 그곳에 남아 있는 내구성을 가진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그렇게 한다.




앞서 본 안내서에 언급된 바와 같이, 풍수는 당신의 가구 배치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훌륭한 아이디어다.


가구를 재배치하는 것은 정말로 집의 외관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주택개선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