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비디오 마케팅 문제를 피하는 방법

2020. 6. 2. 14:42카테고리 없음


일반적인 비디오 마케팅 문제를 피하는 방법



비디오 마케팅, 그게 뭐야? 비디오 마케팅은 사업이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를 사용한다.


아이디어는 간단하지만,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는 데는 복잡한 방법과 전략이 있다.


다음 기사를 읽으면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배울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달콤하게 남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요점에만 초점을 맞춘다.


대부분의 온라인 사용자들은 그들이 즉시 또는 빨리 찾는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악명높게도 짧은 관심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제품의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하나의 비디오가 아니라 여러 개의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시하는 정보를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검색 엔진에 맞게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매번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야 한다.


대상 키워드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데모 및 제품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층 사이에 신뢰감을 심어준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효과적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강한 제작 가치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단지 사격할 때 집중력과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라.


아마 공식적인 대본도 개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냥 카메라와 대화하고 침착해.


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단순히 슬라이드 쇼와 스크린 캡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입니다.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주제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을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동영상과 동일한 페이지에 전자 메일 목록에 대한 등록 양식을 만드십시오.


동영상에 이러한 캠페인을 언급하고 링크를 표시하면 시청자가 동영상을 본 후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구독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 분야의 전문가인 몇몇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수도 있다.


공개 연설을 하는 경우, 이벤트가 비디오에 녹화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컨텐츠 제출은 신선할 뿐만 아니라 매력적일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가 확실히 돌아올 수 있다.


지루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물리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며, 그것은 사업에 좋지 않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좋은 콘텐츠는 판매를 촉진할 것이다.




지금이 바로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디오 마케팅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에 완벽한 때 입니다.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이 글에 있는 정보를 취해서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