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입:완벽한 자산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

2020. 6. 2. 14:41카테고리 없음


주택 구입:완벽한 자산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



부동산 투자에 대해 안전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잘못된 방법도 훨씬 많다.


큰 손실로 끝나거나 현재보다 훨씬 더 많은 가격으로 집을 사기 전에 아래 기사를 계속하여 훌륭한 주택 구입에 대한 조언을 구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이사를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여러분이 관심 있는 부동산의 이웃을 연구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주 작은 도시에서도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도시에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그 지역의 경제 상황을 생각해 보라.




업데이트와 많은 개선이 필요한 부동산은 대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것은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한 후, 자신의 일정에 따라 수리나 개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중에 형평성을 쌓으면서 자신의 기호에 맞게 집을 개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가정의 결점 대신 가능성을 강조하는 데 집중하라.


사소한 결함을 넘어, 네가 항상 꿈꿔왔던 집을 보렴.




집을 살 때 미래에 대해 생각해봐.


현재 자녀가 없을 수도 있지만, 자녀가 있을 때 여전히 거주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지역 학교의 질을 살펴봐야 한다.




항상 당신의 선택에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완벽한 집을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가격대를 벗어나게 될 수도 있지만, 다른 장소와 덜 완벽한 집을 선택하는 것은 저렴하게 할 수 있다.


특정 지역에서 완벽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더 작은 집이나 더 좋은 집을 가진 다른 이웃을 시도해 보라.




거래를 할 때 고려하지 않은 마감 비용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집을 사기 전에 여분의 돈을 따로 떼어 놓으십시오.


마감 비용은 보통 가산세, 은행 포인트, 계약금을 합산하여 계산한다.


다만 개선채권, 학교세, 기타 입지특화 항목 등 마감비용에 추가 비용이 추가되는 경우가 많다.




집을 살 때, 당신은 판매자로부터 약간의 금전적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고, 그 집이 당신에게 얼마의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당신은 종종 이자율을 "낮추게" 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판매자가 이자율을 낮추기 위해 지불한다.


선불비로 도움을 청할 때 분양자가 집값을 흥정할 마음이 그만큼 없다.




자신의 부동산 중개인을 인터뷰하려면 질문이 제대로 계획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관심 있는 특정 지역에서 분양할 수 있었던 주택 수, 지난 1년간 분양할 수 있었던 총 주택 수 등 질문이 중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요원이 모든 대답을 해줘야지!



만약 당신이 일을 부적절하게 한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는 나쁜 부동산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있다.


이 기사에 제공된 팁을 사용하면 실제 시장 거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이 충고를 잘 활용하면 된다.